-Tris, Vert를 작게 하자.

  •  모델을 로우폴리로 변경
  • 표시모델의 수를 작게작게
  • LOD(Level of Detail)설정하자
  • 원거리는 로우폴리, 근거리는 하이폴리로 자동으로 교체되는 기능
  • Tessellation확장
  • 동적 폴리곤 분활
  • 애니메이션과 컨트롤러의 사용을 자제
  • 가능한 공통의 머테리얼을 이용하장.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HyperDrone_스페이스드론 슈팅닷지게임  (0) 2017.07.14
Unity3d SAMM Test  (0) 2017.06.30
Smart THAAD Missile Test..  (0) 2017.06.28
Posted by BeansLove
,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적화를 위해 알아야 할 점  (0) 2018.08.04
Unity3d SAMM Test  (0) 2017.06.30
Smart THAAD Missile Test..  (0) 2017.06.28
Posted by BeansLove
,

Unity3d SAMM Test

Unity3d 2017. 6. 30. 11:19

Unity3d SAMM(Smart Active homing Multi Missile) Test

능동형 캣츠아이 유도형 멀티(지대공, 지대지) 미사일 테스트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적화를 위해 알아야 할 점  (0) 2018.08.04
HyperDrone_스페이스드론 슈팅닷지게임  (0) 2017.07.14
Smart THAAD Missile Test..  (0) 2017.06.28
Posted by BeansLo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