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포스트에서 말씀드린 방법, 즉, jar파일을 그대로 임포트하면 에러가 난다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정석으로 다시 한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andEngine을 안드로이드스튜디오로 임포트 하는 법은 이전 포스트 http://beansarcade.tistory.com/95 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PhyscicsBox2d도 동일한 방법으로 일단 임포트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그림으로 간단하게 아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그림처럼 소스코드를 수정만 해주시면 모든 에러메세지가 사라질 것입니다. 순서는 상관없이 설명드리니 중간에 에러메세지가 뜨더라도 계속 진행해 주세요. 모든 수정이 완료되면 에러메세지는 사라질 것입니다.

 

먼저 프로젝트 디렉토리를 보여드립니다. 아래그림을 보시면 저는 작업상 TMXTiled까지 임포트한 상태라 이것은 무시하셔도 됩니다.

 

 

step 01. gradle.properties를 열고 맨 마지막에 "android.useDeprecatedNdk=true"를 추가해주세요.

 

step02. 다운받아둔 PhysicsBox2d에서 그림과 같이 "jniLibs"디렉토리를 통채로 복사해서

붙여줍니다.

 

step03. PhysicsBox2d의 build.gradle를 열고 그림과 같이 수정해 주세요. 만일 TiledTmx도 사용하실거면 아래 그림처럼 동일하게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app의 build.gradle를 확인해 봅니다. 아래 그림과 같으면 clear입니다.

참 쉽죠..

Posted by Beans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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